자바스크립트가 비활성 되었습니다.

  iSysInfo 컨트롤이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여 수동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제 목 [학사일정]2017년 2학기 3기수 토론 참여방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24 조 회 8
          

<2017년 2학기 3기수 토론 참여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우석대사이버평생교육원입니다.
2017년 2학기 3기수 토론 공지사항입니다.
토론 참여방법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세요.

1. 토론 참여 기간 : 2017년 8월 31일(목) ~ 9월 13일(수) 

2. 토론 참여 방법 : 강의실 입장 → 토론(주제 확인) → 토론 작성(수강한 과목 모두 제출)

3. 토론 참여 점수 : 5점 만점(0점 ~ 5점) 

4. 토론 점수 공개 : 9월 18일(월) 

 

※ 유의사항 ※
1. 부정행위
가. 토론 등록 시 기존에 먼저 등록한 학습자의 내용을 그대로 인용하거나 똑같이 제출하는 학습자 분들의 토론은 0점 처리됩니다. 
나.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동일한 내용으로 토론을 제출한 학습자는 검출 시스템에 의해 부정행위로 판정되어 토론 점수가 낮을 수도 있습니다.
2. 토론 작성 및 제출 확인사항
가. 토론 기간 내에 등록한 토론내용은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 토론 수정 방법 : 내가 쓴 글을 클릭한 후 수정 버튼을 눌러 수정하면 됩니다.
3. 토론 채점 사항
가. 제출한 토론 내용이 주제와 맞지 않으면 감점이 될 수 있습니다.
나. 토론 참여에 대한 기본 점수는 없습니다. 토론 채점 기준과 토론 내용에 따라 0점~5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다. 토론 점수가 낮다는 사유로 점수 변경 요청은 불가능합니다. 
4. 토론 공결 사항
가. 토론기간이 지난 후에는 토론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나. 공결 사유가 있을 때에는 참여 가능
1) 공결 사유가 있다고 하더라도 토론 종료일로부터 1주일 안에만 참여 가능
다. 공결 사유는 출석 공결과 동일
1) 학습자 본인 병원 입원, 직계가족 사망, 천재지변으로 인한 사고, 교육원 규정에 의거한 공결 사유
5. 기타
가. 토론 기간 내에 교수님께 이메일로 토론 내용을 보냈다고 하더라도 0점 처리됩니다.
나. 토론은 별도의 이의신청이 없습니다. 토론 기간 내에 발생하는 문제는 교육원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된 토론 제출 방법을 참고 ★


기타 문의사항은 우석대사이버평생교육원(1588-1734)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토론 제출 방법(12)(0).hwp]
목록